본문 바로가기

텍스트마이닝 뉴스/사회

의붓딸 5년간 성폭행해 임신까지…인면수심 40대 계부에 징역 15년

기사 원문 링크




텍스트마이닝으로 뽑은 핵심 한 문장

계부는 사실혼 관계의 아내가 집을 비운 틈을 타 몹쓸 짓을 저질렀고, 의붓딸이 임신해 중절수술을 받았음에도 또다시 성폭행했다.

A씨는 2012년 3월 아내가 아들과 함께 집을 비운 틈을 타 잠자던 B양을 성폭행한 것을 시작으로 이때부터 5년간 B양을 성폭행한 혐의로 기소됐다.

이로 인해 B양은 어린 나이에 임신까지 했으나 A씨는 임신한 상태에서도 피해자를 성폭행하고 임신 중절수술을 한 얼마 후에도 또다시 성폭행했다.


텍스트마이닝으로 뽑은 댓글 분위기

"그냥 사형제도 좀 부활해요 진짜 쓰레기는 개화가 안되요 어금니 아빠처럼 미성년자를 강간후 살인해도 무기징역으로 살게하고 인천 여중생처럼 저학년 어린이를 유괴에 토막살인하는데도 청소년 보호법이라는 정신병이라는 이름하에 이렇게 가볍게 처벌을 하는 나라는 없을꺼에요 본때를 보여야 다음이 이런 범죄를 안저지르죠 피해자가 자기 자식이라고 생각해봐요"

"저런인간들 땜에 재혼부부들이 의심의눈초리를 받는다.좋은 아빠가 되어주고 좋은엄마가 되어준 분들은 진짜 가족으로 사는데 몇몇 저런 짐승보다 못한 인간의 탈은 쓴것들때문에 편견이 생기는것에 안타까움이 생긴다 저런 인면수심 범죄자 년놈들 얼굴공개하고 기본적으로 징역 30년 이상은 받아야한다. 좀 제대로 된 처벌좀해라 판사들아 저들의 죄는 진심 사형감이다 팔다리 한쪽씩 잘라 평생불구로 반성하게 만들어라"



[본문 텍스트마이닝]


#피해자 #성폭행 #뉴시스 #임신 #피고인 #재판 #원심 #요구 #시작 #위협

[댓글 텍스트마이닝]


#사형 #엄마 #인간 #사람 #진짜 #판사 #아이 #재혼 #성폭행 #쓰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