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텍스트마이닝 뉴스/정치

대북특사단 정의용이 이끌 듯…비핵화 실무진 동행 검토

텍스트마이닝으로 기사의 중점 포인트와 댓글의 분위기를 요약해서 제공해드립니다.

기사 원문 링크




텍스트마이닝으로 뽑은 핵심 한 문장

이번 대북 특사단은 정의용 국가안보실장을 단장으로, 1차 특사 때와 크게 다르지 않게 구성될 것이라고 정부 관계자가 전했습니다.

텍스트마이닝으로 뽑은 댓글 분위기

"쯔쯔..미친 빨..갱이 놈들이 이제 미국에게 우리나라가 경제제재를 당하게되던 말던, 김정은 이득만 대변하는 정도를 넘어... 발등에 불떨어진 똥개같은 짓거리를 하고 있네..................... 문재인 동지, 그냥 이참에 동무가 유일한 한반도 국가라고 생각하는 북조선에 함께 가서 다신 내려오지말라..... 촛불국민들 뒤통수를 이딴식으로 치는 동무는 대한민국 대통령 자격 없는기야. 알간??"

"아 정말! 욕밖에 안나오는구나! 제발쫌 동맹국 미국과 보조쫌 맞춰라! 진짜 이러다 북한에 보낸 정제유와 쌀! 석탄 밀반입 등으로 \"세컨더리 보이콧\" 쳐맞을것 같다! 그래 문가놈아! 네놈이 제2기 칼춤놀이 선포했냐? 좋다 글면 우리 국민들은 네놈의 지겨운 적폐청산 칼춤에 맞서서 문재앙 탄핵놀이를 전국적으로 시작할것이다! 네놈이 경제추락시켜 국민들 피눈물 흘릴때, 즐겼지? 또 적폐청산 놀이로 희열을 느꼈지? 이제 국민들이 문재앙 네놈과 주사파 빨갱이 정권, 더불어서 강간.골빈당 몽땅 탄핵하고 오만방자한 네놈들을 모조리 쳐죽일것이다!"



[본문 텍스트마이닝]


#특사 #실장 #비핵화 #대북 #국가안보실 #정의용 #전문가 #라이브 #정부 #이희정

[댓글 텍스트마이닝]


#북한 #비핵화 #국민 #미국 #경제 #특사 #정권 #나라 #문재인 #김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