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텍스트마이닝 뉴스/생활 문화

출근길 쌀쌀, 낮엔 더워...오전까지 동해안 비

기사 원문 링크




텍스트마이닝으로 뽑은 핵심 한 문장

밤사이 기온이 뚝 떨어져오늘 아침 출근길은 가을답게 쌀쌀한데요, 현재 서울 기온은 19도, 광주는 16.9도까지 내려가 20도를 밑돌고 있습니다.
현재 내륙은 맑지만, 동해안 지역은 동풍의 영향으로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현재 기온은 어제 아침보다 조금 낮습니다.서울의 기온이 19도, 대구 18.7도인데요.

텍스트마이닝으로 뽑은 댓글 분위기

"동풍때문에 미세먼지없다는 구라청놈들아 지금 한반도를 지배하는 기단은 시베리아가단과 양찌강기단의 이동성고기압이다. 모두 북서쪽 서쪽기단이다. 이들이 한반도를 지배할때 천고마비의 계절 하늘이 유난히 파랗고 미세먼지없는 청명한 가을날이 지배하는것이다. 경상도 댓글부대에 맞춰 날씨마저 조작날조하려하냐?"

"저는 원양어선 오징어잡이 배 선장입니다. 홍해 오징어가 맛있다길래 작은원양어선 끌고 태평양쪽에서 인도양쪽을 통해 흑해에 갔다 파도에 휩쓸러 배는 난파되었습니다. 저는 이제 배도잃어버려 당장 돈벌길이 없네요. . 어제 잡아놓은 오징어 지금 불에구워 씁쓸하게 맥주한잔마시며 앞으로 어떻게 살지 고민중입니다. . . . 하지만 저는 저 혼자힘으로 일어설겁니다!. 집에 있는 딸을 생각하니 자꾸만 눈물이 흐릅니다. . 제게 힘을 주세요."



[본문 텍스트마이닝]


#기온 #서울 #현재 #지역 #동해안 #전국 #어제 #광주 #산간 #조금

[댓글 텍스트마이닝]


#날씨 #출근 #아침 #미세먼지 #오늘 #지금 #월요일 #퇴근 #요즘 #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