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텍스트마이닝 뉴스/TV 연예

방탄소년단, '빌보드 200' 2번째 1위

텍스트마이닝으로 기사의 중점 포인트와 댓글의 분위기를 요약해서 제공해드립니다.

기사 원문 링크




텍스트마이닝으로 뽑은 핵심 한 문장

영어 아닌 외국어 앨범으로는 12년 만에 정상에 올랐던 방탄소년단은 기존 앨범에 신곡 7곡을 추가한 리패키지 앨범이자 한국어로 된 앨범으로 같은 해 '빌보드 200'에서 두 번 정상에 오르는 기록을 썼다.
빌보드 역사에서 한해 두 개의 음반을 '빌보드 200' 1위에 올린 19번째 뮤지션이기도 하다.

텍스트마이닝으로 뽑은 댓글 분위기

"방탄소년단 축하해요.... 빌보드 200 연속 1위에 올랐어요.. 200차트서 일년에 2번이상 1위한 가수 미국 팝역사상에도 18팀밖에 없는데 탄이들이 19번째 주인공이 됐네요! 비영어권 앨범으로는 사상 최초라고 하네요... 정말 기록소년단입니다"

"왜 메인에 없냐??싫어하는 말이지만 진짜 왜 이런 대박소식이 메인에 없냐??아~5일 빌보드차트 업데이트되면 쓸라고 아껴놓는거야??그럼 인정..그래도 이미 다 아는 소식 완전 김샌다고 방탄소년단 빛나는 보석보다 더 빛나는 사람들아 넘 축하해 해외투어도 잘 다녀와 하늘을 나는 기분으로 사뿐사뿐 힘든 일 하나도 없으면 좋겠다"



[본문 텍스트마이닝]


#빌보드 #앨범 #판매량 #미국 #방탄소년단 #음반 #정상 #셀프 #러브 #그룹

[댓글 텍스트마이닝]


#방탄소년단 #축하 #방탄 #진짜 #빌보드 #정말 #앨범 #투어 #가수 #역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