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텍스트마이닝 뉴스/TV 연예

‘미스터 션샤인’ 이병헌, 미국行 포기..김태리 옆에 남았다

기사 원문 링크


텍스트마이닝으로 뽑은 핵심 한 문장

타카시는 유진에게 “쭉 미국인으로 살아라”라고 말했지만 유진은 “내가 어떻게 살지는 내가 정한다."고 말했다.
유진과 애신은 일본으로 떠났고 애신은 기차 안에서 유진에게 반지를 끼워주며 “사랑하오."라고 말했다.
유진은 함께 미국에 가자고 다시 한 번 설득했지만 애신은 우리 인연은 여기까지라며 무거운 발걸음을 돌렸다.


텍스트마이닝으로 뽑은 댓글 분위기

"김은숙 작가님의 팬입니다!!! 깊은 울림과 이 시대에 잊혀져 가는 과거와 우리와 우리나라의 미래의 젊은이들이 반드시 알고, 보고, 느껴야 하는 것들!!! 정말 작가님과 이응복 감독님 맞죠? 정말 감사 드립니다!!! 모든 배우들의 열연에 진심으로 박수를 보내며, 신인 답지 않은 연기의 김태리씨 에게 박수 쳐 주고 싶습니다.. 이병헌씨, 변요한씨, 유연석씨 세남자 모두 너무 멋있고 눈빛도 연기도 최고입니다. 오늘은 유진 초이 너무 멋있고... 연기 정말 최고 였어요!!!~~ 베리 나이스^^ 전 국민이 반드시 꼭 시청 했으면 좋겠습니다!"

"작품 속에서 모든 배우들의 맛깔 나고, 진실되고 진중한 연기에 박수와 찬사를 보내며, 그 와중에 이병헌의 목소리, 눈빛, 표정,호흡법,대사톤 까지도... 오늘은 너무 완벽하게 최고네요! 자리가 환경이 사람을 만든다고 하지만, 이병헌 자체가 유진 초이 맞네요! 김은숙 작가님의 다른 작가들과 차별화된 스토리, 무한한 상상력, 대체 불가의 필력,센스.... 정말 너무너무 너무 최고최고 예요!! 드라마는 너무 가슴 아프지만, 잊을수 없는 명작 맞구요!! 좋은 작품, 또 재미난 스토리 기대하고 싶어요!! 김은숙 작가님, 이응복연출 최고!!"



[본문 텍스트마이닝]


#유진 #애신 #카시 #일본 #미국 #이별 #사랑 #이정문 #자신 #여인

[댓글 텍스트마이닝]


#드라마 #이병헌 #연기 #진짜 #유진 #애신 #오늘 #영화 #초이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