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텍스트마이닝 뉴스/TV 연예

박해미 남편, 음주운전 교통사고…“뮤지컬 단원 2명 사망”

텍스트마이닝으로 기사의 중점 포인트와 댓글의 분위기를 요약해서 제공해드립니다.

기사 원문 링크




텍스트마이닝으로 뽑은 핵심 한 문장

28일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지난 27일 경기 구리시 강변북로에서 박해미의 남편 황씨가 운전하던 승용차가 갓길에 서 있던 화물차 2대를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동승자 2명이 숨졌고, 황씨와 다른 동승자 2명, 그리고 화물차 운전자가 부상을 입었다.



텍스트마이닝으로 뽑은 댓글 분위기

"일부러치어죽인것도아니고 남자가 술마셔서 실수로 운전하다 죽인거 인데 여기에 악플다는 사람들은 뭐죠? 사람이 살면서 실수 한번 못하나요? 박해미남편분이 죽이고 싶어서 죽였어요? 여기에 박해미남편한테 악플다는 당신들이야 말로 살인자이고 범죄자세요; 술마신상태에서 제정신이 아니었으니 실형보다는 간단한 벌금형이나 사회봉사 정도가 적당하다고 생각됩니다... 아직 이 나라에 법과 정의가 살아있음을 보여주세요.... 이 세상엔 그깟 음주운전사고보다 더 중요한 일이 많답니다..."


"가벼운 처벌받으면 안될일. 음주운전은 살인행위다. 차는 편한 교통수단인 동시에 사람을 죽일수 있는 끔찍한 쇳덩어리가 될수있다. 박해미씨 남자복이 없는것 같네요. 죽은 단원들 부모도 참 뭐라고 할말이 없겠다. 똑같이 술먹고 같이 가다 그런 사고를 당했으니. 단원들 입장에서는 대리부르자고 계속 말할수 없었겠지 대리부르거나 택시타고 가면 될것을. 스무살 여자애도 참 기구하구나."


[본문 텍스트마이닝]


#박해미 #황씨 #사고 #뮤지컬 #캐롤 #배우 #스포츠경향 #남편 #경찰 #지난

[댓글 텍스트마이닝]


#음주운전 #박해미 #사람 #남편 #운전 #승자 #사고 #대리 #이름 #살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