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텍스트마이닝 뉴스/IT 과학

조성진 LG전자 부회장 "AI-로봇, 더 나은 삶 창조"

텍스트마이닝으로 기사의 중점 포인트와 댓글의 분위기를 요약해서 제공해드립니다.

기사 원문 링크




텍스트마이닝으로 뽑은 핵심 한 문장

LG전자는 AI 스마트홈을 구현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출시하는 생활가전 전 제품에 무선인터넷을 탑재하고 있다. 무선인터넷을 탑재한 스마트 가전의 글로벌 누적 판매량은 최근 500만대를 돌파했다. 박 사장은 “AI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연결시켜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모든 생활영역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텍스트마이닝으로 뽑은 댓글 분위기

"그건 니 생각일뿐...우리나라에 칠푸니 문구라것들이 정권잡고 나서부터 즉 외래종 정책하기 시작한 게데중이때부터 시작으로.... 외래종 수입하구 외래종 개잡종 조선족들 수입해 풀어놓고 외래종 개잡종 상전으로 떠받드는 정책 펴는바람에 자국민은 먹고 사는문제부터 결혼출산 다 망가져..우리나란 100년안에 자국토종궁민 멸종되게 열심히 정책 펴는데..무슨 넘의 자국민 삶이 더 나아진다고 구라치냐......자국민들은 죽지 않고 명대로 살다 가기만 해도 대한민국에서 잘 버티다 살다 가는 거임..."

"유플러스 분리했냐? 보안 이슈 있는 회사 장비로 서비스 패기 부리는. 4G때 몰라서 쓴 사람도 있겠지만 이제 보안 이슈 있는 회사인거 아는데 5G서비스 포기 하겠다는 거지. 근데 4g 도입가 싸도 메리트 없었자나? 다들 sk kt쓰지"



[본문 텍스트마이닝]


#전자 #로봇 #사장 #기술 #사람 #연설 #가전 #제품 #사진 #연결

[댓글 텍스트마이닝]


#엘지 #화웨이 #기업 #로봇 #장비 #삼성 #유플러스 #가전 #사람 #중국